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MYH'S BLOG

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MYH's blog

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MYH's blog

Blog Article

그리고 그 노력은 지금도 쉬지 않고 진행 website 중이다. 가장 힘든 일은 꾸준히 해내는 것이라는 말이 있다. 그가 공을 잡을 때의 괴로움마저 꾸준히 버텨냈기 때문에 이제는 그 시간이 자신감과 함께 더 멋진 날들을 만들 것이라고 확신한다. 지금보다 미래가 더 기대되는 문유현의 농구 인생에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해주길 바란다.

소개글 설정이 마무리 되었으면 그 밑에 있는 블로그 프로필 사진과 모바일앱, 덧글 사진을 설정해야 합니다.

나에게 농구란 가족 같은 존재예요. 없으면 안 되고 불안한 존재이자 너무 소중하기에 가족 같다고 생각해요.

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, 작성 중이던

손으로 꾹꾹 눌러쓰던 일기 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시작한 자세한 이유는 아래 글에서 볼 수 있다 :)

복잡하고 어려운 언어보다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렇게 하면 독자들이 글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블로그는 개인의 일상 기록을 쓴다거나, 특정 주제에 대한 기록을 하기 위한 용도로도 요긴히 쓰인다만, 궁극적으로는 내 글이 사람들에게 많이 읽히는 것이 목적이다.

본문 글을 형태소 분석기에 넣었더니, 사용 부적절한 단어가 나온다. 그래서 바로 본문 수정을 했다.

형의 이름이 호명되기 전 걱정도 되었지만 잘될 거라는 믿음이 있었어요. 형이 중학생 때 농구를 그만두려고도 했고, 척추 분리증이 와서 운동을 오래 쉬다가 다시 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이겨내고 잘했거든요. 그래서 걱정보다는 기대를 많이 했고, 몇 년 뒤에 제가 단상에 올라가게 될 텐데 그 모습이 떠올라지더라고요.

파일이 깨진 것도 아니고 컴에서는 잘 써지는 것 보면 블로그 앱의 문제로 보입니다. 빠른 수정 부탁드립니다. 별개로 블로그 글 쭉 볼때 다음 글 이전 글 못보게 하는 거 도대체 누가 생각한 것이지요? 정주행 너무 불편합니다.
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

고참 선수들의 공백을 메우며 성장해 나가는 고려대가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나은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해 보자.

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, 작성 중이던

블로그 글이 사람들에게 많이 읽히려면 결국 글을 잘 써야 한다. 블로그 글은 어떻게 하면 잘 쓰는 걸까? 나도 잘 모르지만 정리해 본다.

Report this page